한경일, 1일 싱글 '그리워 그리워도' 발표...명품 발라드 선보여

기사입력 2015-07-01 14:41


가수 한경일이 1일 정오 음원사이트을 통해 싱글앨범 '그리워 그리워도'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솔직한 감성을 있는 그대로 담아 애절한 보이스로 대중에게 선보인다. 심혈을 기울인 흔적이 엿보이며 한경일이 제일 잘하는 대중들의 마음을 읽어 그대로 담아 위로를 해줄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리워 그리워도'를 작곡한 필승불패와 김경범 (알고보니 혼수상태) 가 참여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추구하고자 했던 '오리지널 사운드로의 귀환'이 가장 여실히 나타난 곡이며 편곡과 멜로디를 최대한 배제하고 어쿠스틱한 느낌을 강조, 듣는 이의 귀에 편안한 음악으로 선보인다

마음 한 켠에 자리 잡은 누군가를 떠올리며 아직도 그 사랑을 못 잊어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담한 듯 이야기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가운데, 담담한 듯 이야기 하는 노랫말을 터질 듯 말 듯 애처롭게 부르는 한경일의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하나의 명곡으로 완성됐다.

코코넛엔터테인먼트는 한경일이 늘 그 자리에서 마음을 위로해주는 바다의 파도를 닮은 음악으로 돌아온 한경일의 감성은 따뜻하고 부드럽게 우리의 곁에서 마음 따뜻해지는 음악을 통해 세상과의 소통을 하는 한경일의 진솔한 이야기에 귀기울여달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