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2’ 고소공포증 김범수, 안문숙 위해 극기 훈련 도전

기사입력 2015-09-09 23:51


평소 극심한 고소공포증을 가진 김범수가 아내 안문숙을 위해 극기 훈련에 도전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의 늦깎이 부부 안문숙-김범수는 결혼 선배인 이광기 부부를 만났다. 두 사람은 '캠핑 마니아' 이광기의 진두지휘 아래 산악 체험장으로 향했다.

안문숙-김범수 부부는 사람이 공포를 느낄 수 밖에 없는 높이에서 여러 가지 장애물을 통과하는 극기 훈련 체험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심한 고소공포증으로 높은 곳이라면 질색하던 김범수는 친절과 매너가 몸에 밴 평소의 모습을 잃고 "나는 이런 건 절대 못 한다"며 정색하기에 이르렀다.

남편의 약한 모습에 안문숙은 장애물을 먼저 통과하는 시범을 보이며 "한 번만 시도해 보라. 생각보다 무섭지 않다"며 김범수의 도전을 독려했다.

고소공포증 중증 김범수가 산악 체험에 성공했을지, 그 결과는 오는 9월 10일(목)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