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 정준영 신곡 뮤비서 파격적인 키스 연기+핫바디까지 '눈길'

기사입력 2016-02-24 16:09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방송인 리아가 파격적인 연기로 남심은 물론 여심마저 홀렸다.

오늘(24일) 정오 공개된 정준영의 신곡 '공감' 뮤직비디오에서 베이글녀 리아가 정준영, 김지향과 격정적인 삼각 로맨스 열연을 펼친 것.

뮤직비디오 속 리아는 강렬한 레드 미니 원피스로 핫바디를 뽐내며 첫 등장해 정준영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결국 여자친구가 있는 정준영의 마음을 흔들리게 한 리아는 그와 뜨거운 밀애를 펼치는 역할로 시선을 제대로 강탈시켰다.

특히 리아는 정준영과의 농도 짙은 키스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여기에 그녀 특유의 매혹적인 눈빛과 연기는 더욱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이에 리아는 "정준영 오빠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게 되서 너무 좋았고 열심히 한 만큼 여러분들도 많이 봐주셨으면 한다. 다들 초면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편하게 대해주셔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내내 웃으며 촬영을 할 수 있었다. 좋은 곡인 만큼 뮤직비디오도 곡을 빚낼 수 있는 작품이 되었으면 한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혹녀 리아를 만나볼 수 있는 정준영의 '공감'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악 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