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처럼 극명한 차이로 경쟁이 펼쳐진 적은 없었던 것 같다.
'넌 is 뭔들'은 장르를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변주가 곡 안에 녹여져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톡톡 튀는 마마무의 매력을 집결시킨 곡이다. 노래 곳곳에 들어가 있는 음악적 장치들이 멜로디와 함께 어우러지며 곡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끝날 때까지 지루할 틈이 없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지난 23일 발표된 태민의 새 앨범 '프레스 잇(Press It)'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2월 넷째 주(2월 22일~28일)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브루노 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가 함께 작업한 타이틀 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를 비롯해 테디 라일리, 런던 노이즈, 샤이니 종현, 켄지, 지소울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한 총 10곡이 담겨 화제를 모았다. 또 태민은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퍼포먼스 비디오 등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공개, 글로벌 팬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이처럼 서로 다른 장점으로 맞붙어 선정 기준에 따라 1위는 얼마든지 바뀔 수 있는 상황이다.
일단 기선 제압을 한 쪽은 태민이다. 태민은 1일 SBS MTV의 '더쇼'에서 컴백 이후 첫 1위를 차지한데 이어 2일에는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도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따라서 3일부터 6일까지 계속될 각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에서 과연 태민이 몇개의 트로피를 더 가져갈지 그리고 마마무는 데뷔 이후 첫 1위 트로피를 안을 수 있을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