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배선영기자]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베스트 아이템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를 인기캐릭터 앵그리버드와 콜라보레이션하여 한정 출시한다.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는 작년 12월에 출시한 틴트형 아이브라우 제품으로 강력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 에뛰드하우스에서는 앵그리버드 캐릭터가 가진 특유의 짙은 눈썹에 착안하여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는 이외에도 누구나 쉽게 브라우메이크업과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세트도 함께 출시한다. 앵그리버드 브라우 퀵 세트에는 바쁜 아침 아이브라우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시켜줄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와 또렷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하는 드로잉 아이브라우가 포함되어 있다. 앵그리버드 아이메이크업 세트에는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와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 외에 음영 아이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원 컬러 섀도우 룩 앳 마이 아이즈 2종이 추가로 구성되어 있다. 두 세트 모두 귀여운 앵그리버드 손거울이 포함되어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3D 애니메이션으로 5월 개봉하는 앵그리버드 더 무비 예고편을 활용한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이 영상은 간편하게 아이브라우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의 발색력과 지속력을 앵그리버드 레드의 풍성하고 짙은 눈썹에 코믹하게 접목시켰다.
에뛰드하우스와 앵그리버드가 함께 한 바이럴 영상은 25일 만나볼 수 있으며 앵그리버드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는 5월 초,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sypov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