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X제트 마르티네즈,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트 세트 출시

기사입력 2016-05-03 09:13


울트라훼이셜크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사진제공=키엘

[스포츠조선 배선영기자]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키엘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키엘 기프트 세트는 뉴욕에서 주목 받고 있는 미국의 벽화 아티스트인 제트 마르티네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꽃을 모티브로 화려한 컬러로 그려낸 그의 작품은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수퍼 스마트 크림에 디자인되어 5월 한 달 동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 받는 이의 취향과 피부 고민에 따라 폭넓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총 10종의 기프트 세트는 그의 작품이 그려진 패키지와 생화 포푸리를 넣어 포장되어 더욱 특별한 선물을 완성해준다.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총 10종의 기프트 세트 중 대표적인 선물 세트는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로, 수퍼 스마트 크림과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로 구성돼 있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주름, 탄력, 리프팅, 피부결, 보습 등 5가지 피부 노화를 한 번에 케어해 주는 키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강인한 생명력의 아이리스 꽃 뿌리 추출물을 함유해 화사하게 피어나는 어린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 구매 시 여행용 샘플 3종 및 키엘 레드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가격은 13만 1000원 대.

키엘의 기프트 세트 10종은 전국 51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sypov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