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유닛 멤버 발표, 유연정 제외는 왜?

기사입력 2016-06-10 16:46


'2016 드림콘서트'가 4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다.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멋진 무대를 꾸미고 있다.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는 '드림콘서트'는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자는 취지로 1995년부터 시작됐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6.06.04/

아이오아이(I.O.I) 유닛의 두번째 활동 멤버들이 전격 발표됐다.

YMC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팬카페를 통해 두번째 유닛 활동 멤버 7인,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의 리스트를 공개했다.

알려진 대로 김세정, 강미나, 정채연은 각자의 소속사에서 당초 정해진 그룹 멤버로 활동하며, 유연정의 경우 소속사에서 노래 외에 더 많은 연습을 거친 후 완전체 활동을 통해 복귀한다고 덧붙였다. YMC엔터테인먼트는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가장 먼저 유닛 멤버를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에 각별히 신경을 쓰는 모습이었다.

아래는 YM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YMC엔터테인먼트 아이오아이 유닛 활동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MC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아이오아이(I.O.I)에게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6월 4일 드림콘서트 무대를 마지막으로

첫 번째 음반활동을 모두 마쳤으며, 현재 유닛으로서 두 번째 활동을 하기 위해 준비 중 입니다.

유닛 멤버 구성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텐데요,

그래서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아이오아이(I.O.I) 유닛멤버를 공개합니다.

총 7인으로 구성된 유닛활동 멤버는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입니다.

현재 유닛멤버들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유닛에 포함되지 않은 김세정, 강미나, 정채연은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 오랫동안 준비해왔던 소속사의 그룹 멤버로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유연정에 대한 스타쉽측의 입장입니다. 유연정은 다양한 재능이 있는 친구들을 봤고 노래 외에도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소속사로 돌아가 아이오아이를 통해 쌓은 경험을 자양분 삼아 한층 더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연습을 할 예정이며 향후 발전된 모습으로 완전체 활동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또한, 스타쉽에 따르면 아이오아이 활동기간에는 현재 추가적으로 해당 멤버들을 포함시킨 걸그룹 활동을 계획하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여러분과 만남을 이어갈 아이오아이 11명 멤버들에게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