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쫀득' 꿀 떨어지는 광채 피부 만들기 대작전

기사입력 2016-08-16 11:32


달콤 쫀득한 꿀 피부를 완성시켜줄 영양 코스메틱 제품을 소개한다.


비오템 꿀 크림(왼쪽)과 세럼 속 탱탱오일(오른쪽)
비오템 영양 듀오, 꿀 크림과 세럼 속 탱탱오일은 바다의 꿀이라 불리는 씨슈가(Sea Sugar)를 원료로 한다. 비오템이 프랑스 브리타뉴 해변에서 8년간의 탐험 끝에 발견한 성분으로 탄력 증진과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허니 향이 테라피 효과를 더해 달콤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

쫀쫀한 젤 타입의 신제품 비오템 꿀 크림은 메이크업 시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수면 마스크로도 활용 가능해 지친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보충하는데도 유용하게 쓰인다. 비오템의 베스트셀러로 리뉴얼 출시되는 세럼 속 탱탱오일은 3단 텍스처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깊숙이 스며드는 세럼으로 변하고, 다시 오일의 형태로 바뀌면서 영양과 윤기를 동시에 제공한다. 뛰어난 자생력을 지닌 블루알개 선분이 탄력을, 아데노신이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킨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호일 장벽 마스크 시트
스킨푸드의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호일 장벽 마스크 시트는 프로폴리스 에센스 반 병을 담은 홈케어 제품이다. 프로폴리스 뿐만 아니라 꿀과 로열젤리 추출물이 함께 함유되어 탄력과 윤기를 더한다. 또한 호일 소재의 프리미엄 원단으로 수분 증발을 차단해 마스크 시트의 효과를 최대치로 끌어 올린다. 피부 굴곡에 따라 지그시 눌러 10-20분 정도 관리 후 남은 에센스는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좋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최정윤 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