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첫 타깃 설현이 새빨간 찜질복과 양머리를 장착한 모습으로 완벽한 찜질방 패션을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섹시댄스로 찜질방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아래위로 새빨간 찜질복을 입은 설현이 섹시댄스로 찜질방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녀는 펑퍼짐한 찜질복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넘사벽 섹시미를 발산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설현은 긴 머리를 뒤로 휙 넘기며 섹시한 웨이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허리에 손을 척 얹고 우월한 몸매를 과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은위'의 첫 타깃이 된 설현이 AOA 멤버들의 작전에 낚여 찜질방에서 뜬금없이 섹시댄스를 추고 있는 모습.
'은위' 제작진은 "AOA 멤버들과 함께 계획한 세밀한 작전에 설현이 자연스럽게 빠져들었다. 설현의 찜질방 섹시댄스를 기대해달라"면서 "오늘 드디어 첫 방송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꼭 본 방송을 통해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과연 찜질방을 핫하게 달군 설현의 섹시댄스는 어땠을지, 시청자들이 알 수 없었던 설현의 리얼한 평소 모습이 공개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첫 방송은 오늘 밤 6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은위'는 오늘(4일) 일요일 밤 6시 45분 첫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