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거물급 아이돌 컴백"..'음악중심' 방탄X트와이스 '웰컴백'(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02-25 16:49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거물급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가 동시 컴백했다. 또한 레드벨벳과 더불어 이번주 음악중심의 'HO3'로 꼽혔다.

25일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백퍼센트가 컴백무대를 가졌다.

트와이스는 녹녹으로 과즙미 팡팡 터지는 무대를 선사했다. 9명의 멤버들은 신곡 'knock knock'의 깜찍한 칼군무로 시청하는 팬들의 삼촌 이모 미소를 유발했다.

방탄소년단은 'Not Today' '봄날' 무대로 극과 극 매력을 선사했다.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Not Today' 무대에 이어 부드러운 미소년 느낌의 '봄날'로 달콤한 보이스로 듣는 이의 심장을 흔들었다.

'트와이스', '방탄소년단'에 이어 이미 컴백한 레드벨벳까지 '금주의 HOT3'에 선정됐다. 레드벨벳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이날 컴백무대를 가진 백퍼센트는 애절한 발라드곡 '어디있니'로 절절한 감성을 노래하며 가창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컴백과 HOT3에 꼽힌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백퍼센트, 레드벨벳 외에도 NCT DREAM, 홍진영, SF9, CLC, 소나무, 크로스진, 멜로디데이, 가비엔제이, 마스크, 신현희와 김루트, 빅플로, 일급비밀, 드림캐쳐 등이 출연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 HOT3에 꼽힌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벳은 같은 날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한 막강한 팀으로 아이돌 대세 중에 대세의 출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