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비디오스타'에 한.중.일 대표 미녀들이 입담 자랑에 나선다.
이지혜는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이지혜는 이 세상 모든 남자들을 향해 공개 구혼에 나서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이지혜는 "조건은 중요하지 않다. 전국적으로 연락 주세요. SNS 팔로우 거시고 메시지 보내주세요"라며 불타오르는 열정을 담아 구혼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이지혜는 절친 백지영과의 의리 넘치는 에피소드부터 최근 딸을 출산한 백지영이 남편에게 사랑받는 달콤한 가정생활을 전할 예정이다.
4차원 엉뚱녀 사유리는 '비스'에서도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입담을 뽐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이날 사유리는 친구 이지혜와 함께 난자 냉동보관을 하게 된 계기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절친한 친구 이지혜가 전하는 사유리의 이상한 기행담에 출연진들을 충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또한 엉덩이만큼은 자칭 비욘세급이라는 사유리는 '비스' 대표 엉덩이 미녀 박나래와 힙업대결에 나서 '엉부심'을 뽐냈다.
8년차 공개연애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개그우먼 홍윤화는 남자친구 김민기와의 깨 볶는 연애담을 전해 솔로 언니들의 마음을 울렸다. 홍윤화를 향한 남자친구 김민기의 감동적인 멘트에 채연은 눈물을 흘리며 부러움을 표하기도 했다는 후문. 또한 이날 홍윤화는 박수홍 어머니-이선희-정인 성대모사 등 새로운 개인기를 선보여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입담의 여왕, 채연-이지혜-사유리-차오루-홍윤화가 함께 하는 '비디오스타-음기폭발 미녀들의 비정상회담' 특집은 오는 27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