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이핑크 정은지 "걸그룹 대전? 우리 매력으로 승부할 것"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7-06-26 17:06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판스퀘어홀에서 걸그룹 에이핑크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Pink UP(핑크 업)'을 공개하고 컴백했다. 컴백 쇼케이스 무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에이핑크 멤버들.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7.06.26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정은지가 7월 걸그룹 대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에이핑크가 26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미니 6집 '핑크 업(Pink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정은지는 "항상 여름은 걸그룹 대전이었다. 나는 항상 우리 노래부터 잘 하고, 우리 색도 잘 보여드린 다음 다른 사람 생각을 하는 것 같다. 물론 다른 팀의 무대도 모니터링을 하긴 하지만 우리와 비교하지는 않는다. 그분들은 그분들의 매력으로, 우리는 우리의 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만큼,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우리가 의외로 친한 그룹이 없다. 친해지고 싶다"고 밝혔다.

에이핑크는 26일 오후 6시 '핑크업'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파이브(FIVE)'는 신사동호랭이와 BEOMxNANG이 작업한 곡으로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건네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에이핑크 특유의 밝고 따뜻한 메시지와 멜로디로 산뜻한 힐링을 전한다. 특히 에이핑크는 '마이 마이' '노노노' '러브' '리멤버' 등 신사동 호랭이와의 작업에서 좋은 결과물을 낸 바 있어 이번 '파이브'에 대한 기대는 높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귀여운 투정을 아기자기한 멜로디와 가사로 담아낸 '콕콕', 리더 박초롱이 직접 작사한 '아이즈(Eyes)', SNS를 하며 느낄 수 있는 감정과 상황을 재밌게 그린 '좋아요!', 아름다운 하모니의 발라드곡 '에버그린(Evergreen)', 팬송 '올웨이즈' 등 7곡이 수록됐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