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오늘(5일, 토)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 9'이 오프닝부터 핫하다.
이날 '엄카'에서는 매년 여름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인 '다이어트'를 주제로 SNL 크루들이 센스 넘치는 음원 차트 순위를 공개한다. 가수 헤이즈의 '비고 오고 그래서'를 '살도 찌고 그래서'로, 가수 트와이스를 '다이어트와이스'로 위트있게 바꿔 패러디하는 등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하는 것. 또한 크루들이 몸을 아끼지 않은 분장과 연기로 'SNL9'만의 색깔을 가감없이 드러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크루들은 인기 가수들을 멋드러지게 흉내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천의 얼굴' 정성호가 가수 임재범으로 변신해 열창하고, 권혁수는 남자 아이돌을 연상시키는 패션과 무대매너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이외에도 이번 시즌 새로 합류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도윤, 강윤이 걸그룹으로 변신해 뜻밖의 웃음을 선물할 예정이다.
호스트 홍진영과 SNL 크루들의 찰떡궁합 케미를 느낄 수 있는 tvN 'SNL 코리아 9'는 오늘(5일, 토)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mkmklif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