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화제의 주인공 뉴이스트 W가 '러브 레코드(L.O.Λ.E RECORD)'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RER YOU AT)'의 마지막 음악 방송 녹화 현장에 찾아와 준 팬들을 위해 미니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 날 멤버들은 팬들을 위한 커피 쿠폰을 역조공 하는 등 팬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특히 뉴이스트 W는 더욱 남다른 선물을 만들기 위해 커피 쿠폰에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귀여운 그림을 붙여 넣었으며 팬들을 위해 대기실에서 열심히 그림 그리기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팬사랑꾼', '팬바보'로 유명한 뉴이스트 W가 '러브 레코드'를 통해서 다시 한 번 그 면모를 드러냈으며 "우리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 여러분들 덕분에 활동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 역시 잊지 않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에 뉴이스트 W는 지난주 '러브 레코드'에서 공개한 타이틀곡 '웨어 유 엣'의 파트 스위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웃음 폭탄을 터트리기도 했다. 영상 촬영에 앞서 각자 맡은 의상을 입으며 멤버들끼리 장난치는 모습부터 캐릭터 의상을 입고 안무를 추는 귀여운 모습까지 자세히 공개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영상을 선사할 수 있었다.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mkmklif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