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문종민이 첫 번째 미니 앨범 [끝내]를 지난 28일날 발매 하였다. 이는 올해 방송 되었던 SBS 판타스틱 듀오 2 '김연우'편 우승자 및 '부산 편의점 오빠'로 화제의 인물인 문종민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이자 데뷔 앨범이다
타이틀 곡인 "끝내"는 사랑했던 연인과의 불안정한 만남 속에서, 예상하고 있었던 이별의 순간이 그 끝내 찾아오고, 슬퍼하는 이야기를 덤덤하게 노래한 곡이다. 슬픈 첼로 소리와 기타 소리가 덤덤하게 노래하는 '문종민' 목소리와 하모니를 이루어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Slowly And Enjoy"는 앞으로 살아가면서 가져야 될 마음가짐을 이야기한 곡이다. 누군가 먼저 내 앞을 달려간다고 해서 당황해 하지 말고 자신의 길을 천천히 즐기면서 묵묵히 걸어가라는 이야기를 '미래에 성공해 있는 나'가 '현재 시작하는 나'에게 말해주는 내용의 가사이다. 경쾌한 밴드사운드와 신나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들으면 들을수록 즐거워 지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Bassist '오대원'이 프로듀서와 편곡, Bass 세션을 맡았고, 대한민국 최고의 Drummer '강수호'가 세션으로 참여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실력있는 싱어송 라이터인 '손아름'이 타이틀곡 "끝내", 두 번째 트랙인 "Slowly And Enjoy"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많은 기대가 되는 앨범이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