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1박 2일' 정준영의 단아한 '연지곤지' 비주얼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한국의 맛과 멋이 살아있는 전통의 도시 전라북도 전주에서 펼쳐지는 '더 전주 라이브'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날은 김준호-김종민-이용진의 'OK TV' 팀, 차태현-윤동구-지니언니의 '헤이지니와 혀니구니' 팀, 데프콘-정준영-올리버쌤의 '텍사스 카우보이' 팀의 라이브 방송 대결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으로 이들이 어떤 박빙의 승부를 벌였을지 기대를 높인다.
이날 정준영은 데프콘-올리버쌤과 '텍사스 카우보이' 팀을 결성해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한다. 일명 '인간 비빔밥' 콘텐츠에 도전하게 된 세 사람은 장인 정신이 깃든 섬세한 손길로 전주 비빔밥을 서로의 얼굴에 형상화하는 등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분한 이들의 모습이 촬영장을 웃음으로 채웠다는 후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제대로 강탈하는 정준영의 연지곤지 비주얼은 오늘(25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매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