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오늘(26일) 역대급 웰메이드 앨범 'WAKE,N(웨이크,앤)'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는 퓨전 팝 R&B 곡으로 '너를 간절하게 기다리다가 결국 너에게 구조를 요청 한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 시켰으며 기존 뉴이스트 W가 선보였던 서정적인 가사 표현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라는 대조적일 수 있는 조합이 귀를 사로 잡는 곡이다.
뿐만 아니라 '잠에서 깨어나다'의 의미와 '감정이 깨어나다'의 두 가지 의미가 담긴 이번 앨범 'WAKE,N(웨이크,앤)'에는 타이틀곡을 비롯, 수록곡 'L.I.E(라이)'를 통해 지금 내가 있는 현실이 깨지는 이야기를, 각 멤버들의 솔로곡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감정이 깨어나는 내용을 구성한데 이어 마지막 트랙에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Dal Segno(달 세뇨)'까지 총 7곡을 수록해 서사가 돋보이는 앨범을 완성시켰다.
이처럼 뉴이스트 W가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음악과 그들만의 독특한 색깔을 담아낸 앨범을 선사하며 음원 및 음반 차트에서 매번 자체 기록을 경신하는 등 명실상부한 대세 아이돌로 자리 매김한 만큼 오늘(26일) 발매되는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으로 새롭게 써내려 갈 기록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을 발매하며 이날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