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ZY는 올해 2월 '달라달라(DALLA DALLA)'로 강렬한 비트와 파워풀 퍼포먼스를 앞세워 데뷔 직후부터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걸크러시 끝판왕'으로 등극했다. 신곡 '아이씨(ICY)'로 컴백 후에도 초고속 1위의 영예를 차지했다.
1일 첫 공개된 ITZY의 셀럽 알람은 특별한 개성을 가진 다섯 멤버들의 느낌을 살려 1, 2차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따라서 ITZY의 셀럽 알람은 총 10종류다.
류진은 '재롱디지니의알람을 부탁해!'와 '류지니의 걱정을 마세요!', 채령은 '채령이의 다정한 하루'와 '채령이의냥냥펀치!', 유나는 '우리집하이텐션 막내 유나'와 '자신감 뿜뿜 유나의 용기 주입' 등 두가지 버전으로 남다른 매력을 뽐냈다.
|
셀럽 알람 4차 버전은 20일 공개됐다. 셀럽 알람은 상황에 따라 스타의 목소리로 맞춤형 알람을 제공하는 신개념 서비스로,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을 비롯해 뉴이스트 민현 종현, 몬스타엑스 기현 아이엠, 아스트로 차은우 문빈, 세븐틴 민규 호시, 에이핑크 손나은 정은지, 갓세븐 JB 유겸, 여자친구 은하 등 톱스타들이 참여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셀럽 알람 측은 올해 7월 22일부터 8월 5일까지 만족도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에 대해 이용자들은 '좋아하는 가수의 목소리가 알람이 되어 아침이 상쾌하다', '요일별, 시간대별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춘 멘트가 있어 좋다', '아침마다 최애 목소리를 들으니 지각을 안해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셀럽 알람은 갤럭시 스마트폰(S10/9/8, 노트10/9/8/FE, A10/30/50, A9/8/7(2018) 등)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갤럭시 스토어 앱에서 구매한 뒤 시계 앱에서 알람을 설정하면 된다. 안드로이드 OS와 시계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한다. 빅스비가 활성화된 상태에서는 '빅스비 알람'을 통해 더 다양한 셀럽 알람을 이용할 수 있으며, 셀럽알람 홈페이지에서 미리 듣기도 가능하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