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실의 주둥이가 터진다"…'정직한 후보' 정직한 웃음 내건 메인 포스터 공개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01-08 08:45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장유정 감독, 수필름·홍필름 제작)가 심상치 않은 웃음을 예고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거짓말을 못 하게 된 거짓말쟁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화제를 모으며 2월 12일 극장가에 웃음 폭격을 선사할 코미디로 주목받고 있는 '정직한 후보'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라미란부터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까지 작정하고 웃음을 선사할 '뻥쟁이 군단'이 총출동한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대한민국 넘버원 거짓말쟁이에서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잃고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된 주상숙(라미란)이 확성기를 들고 있는 모습과, 그 뒤에서 어쩔 줄을 모른 채 그를 지켜보는 열정 부자 보좌관 박희철(김무열)의 모습은 전 국민 앞에서 펼쳐질 주상숙의 맞는 말 대잔치로 인해 두 사람에게 닥칠 역경을 예고한다.

또한, 이 모든 일의 발단이자 기도 성공률 100%인 상숙의 츤데레 할머니 김옥희(나문희)와 진실만을 말하는 상숙으로 인해 가장 많은 팩트 폭격을 맞게 된 상숙의 외조 전문 허세 남편 봉만식(윤경호), 그리고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아들 봉은호(장동주)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빈틈없는 코믹 앙상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아울러 '웃음 빵! 속이 뻥! 진실의 주둥이가 터진다!'라는 카피는 작정하고 웃기는 웃음 폭격 코미디 '정직한 후보'의 속 시원하고 유쾌한 재미를 기대하게 하는 가운데, 코미디의 품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은 바로 오늘 8일 저녁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송영창, 온주완, 조한철, 손종학, 조수향, 윤세아, 김용림 등이 가세했고 '부라더' '김종욱 찾기'의 장유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월 12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