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2년새 두번의 열애설..유혜원 측 "승리와 ♥? 사생활 확인불가"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0-03-20 15:08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유혜원 측이 승리와 불거진 두 번째 열애설에 대해서도 "사생활이기 때문에 알지 못한다"는 입장을 지켰다.

20일 유혜원의 소속사인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유혜원과 승리의 관계에 대해서는 사생활이기 때문에 알지 못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최근 한 네티즌이 온라인커뮤니티에 9일 승리가 입대할 당시 그의 여자친구인 유혜원이 동행을 했다고 거론했던 것이 화제가 되며 다시 한번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드릴 말씀이 없다"는 소속사의 입장이 또다시 이어지며 열애설은 미궁으로 남게 됐다.

이 글을 올렸던 네티즌은 당시 승리가 내린 차량에 있던 강아지가 과거 승리와 열애설이 났던 모델 유혜원이 키우는 견종과 동일하다는 것을 근거로 들며 유혜원과 승리가 현재도 열애 중이라고 주장했다. 차량에서 긴머리의 여성이 포착된 것을 두고도 그 주인공이 유혜원이 아니냐는 의혹이 이어졌던 바. 그러나 소속사인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사샐활"이라고 말을 아꼈다.

이미 2년 전에 대만 매체가 보도했던 열애설 당시에도 승리의 소속사였던 YG엔터테인먼트와 유혜원의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는 입장으로 인정도 부정도 하지 않은 바 있다.

유혜원은 광고계에서 주목받는 신예로 화장품 광고 등을 섭렵한 바 있고,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로 연기활동도 했다. 승리는 지난 9일 입대한 상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