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이브 스튜디오, 아이돌 예능 첫 론칭…CIX 첫 호스트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4-24 14:24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다이브 스튜디오가 아이돌 버전 팟캐스트 'IDOL42:아이돌들의 사소한 이야기'를 새롭게 론칭한다.

24일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다이브 스튜디오는 'IDOL42:아이돌들의 사소한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K-POP팬들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아이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이돌 버전의 팟캐스트 형식으로 오디오 뿐 아니라 영상 컨텐츠로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는 29일(한국기준 30일) 공개되는 첫 회에는 대세 보이그룹 CIX가 완전체로 출연하여, 첫 에피소드를 시작한다.

CIX편은 총 4개의 에피소드로 오는 4월 29일(한국시간 30일)부터 매주 수요일 미국 시간 저녁 8시, 한국 시간 낮 12시에 유튜브 채널 다이브 스튜디오를 통해 영상으로 업로드 된다. 또한, 스포티파이, 애플팟캐스트를 통해 미국시간 오후 4시, 한국시간 오전 8시에 팟캐스트는 공개 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CIX는 멤버들 간의 케미를 자랑하며, 넘치는 예능감과 엉뚱한 매력으로 촬영 내내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들은 평소 듣기 힘들었던 이야기들을 대방출하며 호스트로서 맹활약을 펼쳤다.

한편 다이브 스튜디오는 한국과 미국 LA에서 동시에 운영되고 있으며, 국내 최초 K-POP아티스트들이 진행하는 유일한 팟캐스트다. 현재 에릭남, 에픽하이 타블로, DAY6 Jae 등이 단독 호스트로 프로그램을 맡고 있으며, 해외 K-POP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