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박현택 이우주 기자] 가수 혜은이와 배우 김동현이 황혼 이혼을 하며 30년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
혜은이는 29일 방송되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이혼에 대해 언급할 것으로 보인다.
혜은이·김동현은 지난해 7월 협의 이혼했다. 혜은이와 김동현은 지난 1990년 김동현의 적극적인 구애로 결혼했다. 여러 방송을 통해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왔지만 김동현이 사업에 실패해 억대 빚을 지고 2012년, 2016년에 사기죄로 벌금형을 선고 받는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다. 이 때문에 혜은이는 10년 넘게 밤무대 등을 돌며 빚을 갚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
이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스스로 홀로서기 해야 한다. 신곡을 준비하고 발표하면서 자신감을 얻었다. 신곡 '그래'가 팬클럽 회원들이 직접 코러스를 넣어 부른 노래라서 그런지 용기를 내는데 큰 도움이 됐다. 참담하기만 했던 마음은 가라앉혔고, 앞으로는 정말 열심히 노래하며 지내고 싶다"고 밝혔다.
|
혜은이는 29일 방송되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사전녹화 도중 이혼을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혜은이는 최근 진행된 '인생다큐 마이웨이' 촬영에서 방송 최초로 이별 심경을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다. 그녀는 "긴 결혼 생활을 정리하고 현재 홀로 지낸 지 10개월 정도 됐다"며 "처음에는 힘들고 참담했지만, 조금씩 이겨내고 서로의 행복을 빌어주고 있다"고 밝혔다. 혜은이가 방송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할 지 주목된다.
한편, 혜은이는 1975년 '당신은 모르실 거야'를 발매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진짜 진짜 좋아해', '열정', '당신만을 사랑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70~80년대 대표 인기가수로 자리매김했다.
김동현은 1975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 '제2공화국', '아내의 유혹', '광개토대왕'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ancn@sportschosun.com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