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EA코리아, 정규직 전환형 인턴십 접수 시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0-05-04 16:05



'FIFA 온라인' 시리즈를 개발한 EA코리아가 4일부터 17일까지 2020년 하계 인턴십 서류 접수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창사 이래 최초로 실시하는 정규직 전환형 채용으로, 모집 분야는 게임 기획과 소프트웨어 개발, 데이터 분석, 인사 등 총 4개 부문이다. 소프트웨어 개발 직무는 석박사 전형이 별도로 진행된다.

향후 인턴십 채용 선발자들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EA코리아 본사에서 8주간의 인턴십을 진행하며 다양한 직군에 투입될 예정이다. 특히 게임산업 전반과 담당할 세부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신규 콘텐츠 기획 및 개발, 데이터 분석 등 실무 중심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번 인턴십에는 기본적으로 게임과 축구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높은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든지 EA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FIFA 온라인 3'과 'FIFA 온라인 4'를 직접 경험해본 지원자들은 우대 혜택을 부여한다. 인사 직무를 제외한 전 모집 분야에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다.

한편 EA코리아는 코로나19 여파속 취업준비생들의 안전을 위해 언택트(Untact) 방식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캠퍼스 리쿠루팅 서비스 '언택트 커리어 톡'을 통한 채용 상담을 진행 중에 있다. 지난 4월 28일부터 8일까지 국내 주요 7개 대학을 대상으로 언택트 방식의 캠퍼스 리쿠루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4일부터 15일까지 전체 구직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채용 상담을 지원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