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면역력 밥상 출시 메뉴가 공개된다.
먹방 대모 이영자는 '업!덕밥(오리덮밥)'을 최종 메뉴로 내놓는다. '업!덕밥(오리덮밥)'은 상황버섯물로 지은 밥에 대표적인 보양식인 오리를 볶아 얹은 일종의 훈제 오리 덮밥이다. 코로나19 최일선에서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완성한 '업!덕밥(오리덮밥)'에 우승 기대가 쏠린다.
집밥 여왕 오윤아는 '취나물 밥버거'를 최종 메뉴로 선택했다. '취나물 밥버거'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취나물 밥, 버터로 쓴맛을 잡아낸 씀바귀와 김치를 넣어 만든 패티, 체다치즈, 달걀 프라이 등을 더한 메뉴. "영양이 묵직하다", "오감만족 버거"라는 극찬이 쏟아진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첫 도전 만에 강력한 우승후보에 등극한 酒술사 편셰프 전혜빈의 최종 메뉴는 '흑마늘 떡볶이'다. '흑마늘 떡볶이'는 건강에 좋은 흑마늘 진액이 들어간 특제 소스로 만든 블랙 떡볶이에 주꾸미를 구워 가니시로 더한 메뉴. 마늘, 주꾸미 등 면역력을 올려주는 건강한 재료들로만 완성된 메뉴인만큼 우승이 기대된다.
이경규, 이영자, 오윤아, 진성, 전혜빈 5인 편셰프의 대결은 어느 때보다 쫄깃했다는 전언. 한 편셰프는 역대급 긴장감에 "쌍코피가 줄줄 나는 느낌이다"라는 충격적 발언까지 했다는 전언. 과연 전국민의 입맛과 건강을 사로잡을 '면역력 밥상' 우승 메뉴는 어떤 편셰프의 어떤 메뉴일까.
10대 '면역력 밥상' 우승 메뉴와 영광의 주인공은 6월 12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스토랑' 10대 우승메뉴는 내일(13일) 전국 해당 편의점에 출시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