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슈퍼주니어 표 예능의 정석 '슈주 리턴즈4'가 대망의 세 번째 아이템 '신동 집들이'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동은 최근 이사한 럭셔리 하우스에 멤버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준비했는데 남다른 산만함을 자랑하는 '슈주스타일' 집들이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이어서 나머지 멤버들도 모두 도착한 가운데, 골프 라운딩 'OOTD'로 온 시원부터 택배기사 동해까지, 예능돌 슈퍼주니어답게 쉴 새 없이 상황극이 펼쳐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신동의 이사를 축하하며 집들이 선물 증정 타임 현장도 공개된다. 역시나 호락호락하지않은 멤버들은 신개념 선물 증정 시스템을 만들어 신동을 당황케 만들었다. 과연 신동은 날카로운 '촉'을 발휘해 멤버들이 준비한 선물을 무사히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세 번째 아이템으로 럭셔리 '신동 하우스'의 집들이 현장이 담긴 '슈주 리턴즈4'는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V앱),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슈주 리턴즈4'의 프로그램 멤버십 상품인 팬십을 통해 2주 먼저 본편 몰아보기와 비하인드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팬십에서는 기습으로 진행될 멤버들의 촬영 현장 스포 라이브부터 팬십 온리 콘텐츠, 월간 투표 이벤트까지 오로지 팬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