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JYP "트와이스 정연, 건강문제로 의자에 앉아 온택트 공연 참여…양해 부탁"(전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0-08-06 15:2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트와이스 정연이 의자 투혼을 발휘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정연이 건강상태로 부득이하게 의자에 앉아 진행하는 형태로 공연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어려운 상황에도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나뵙고 싶은 멤버 본인의 마음을 토대로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된 점 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3시 온택트 공연 '비욘드 라이브 - 트와이스 : 월드 인 어 데이)'를 전세계 온라인 생중계한다.

이번 공연은 트와이스가 데뷔 이래 최초로 선보이는 온택트 공연으로 가상 현실에서만 가능한 깜짝 퍼포먼스를 비롯해 다채로운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다중 화상 연결 시스템을 통해 200명의 팬들과 동시 화상 채팅을 진행하고 모객인원 중 3명은 콘서트에서 멤버들과 1대 1 화상으로 만나는 특별 이벤트까지 준비돼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고된다.

다음은 JYP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 'LIVE - TWICE : World in A Day'에 정연은 건강 상태로 인해 부득이하게 의자에 앉아서 진행하는 형태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나 뵙고 싶은 멤버 본인의 마음을 토대로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된 점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