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엔터테인먼트 에피조딕(Epizodic)은 모바일 게임 형태로 출시하는 첫 작품 '나이트버드 소사이어티(Nightbird Society)'를 글로벌 공동작업을 통해 4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유명 뮤지션 및 가수가 참여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또한 아르헨티나의 뮤지션이자 넷플릭스의 <Kirlian Frequency〉의 작곡가였던 마르셀로 카탈도(Marcelo Cataldo)가 그의 특기인 레트로웨이브 스타일 음악으로 참여하게 된다.
이번 OST 앨범에는 12개의 오리지널 곡이 수록될 예정이며, 컨템포러리 팝, 레트로웨이브, 재즈, 클래식 및 발라드 같은 다양한 음악 장르를 만나 볼 수 있다.
음악을 담당한 정재윤 PD는 "음악을 만드는 보람 중 하나는 다양한 감정의 폭을 포착할 수 있다는 것이다."라며 "나이트버드 소사이어티에서는 여러 등장인물이 우리 현실에서 느낄 만 한 다양한 감정 상태를 보여주기 때문에 음악으로 표현하기에 매우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피조딕 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모인 업계의 베테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기 일렉트로닉 아츠(EA), 마블 코믹스, DC 코믹스, 오그멘토(Ogmento, 현 애플의 AR 키트 팀) 등의 회사에서 일한 경력을 갖고 있다. 설립자 김길로(김길버트) 대표는 한국 모바일 게임 산업의 선구자로, 그가 이끌던 게임 스튜디오가 EA에 인수된 바 있다. 주요 투자자로는 씨비에이벤처스, 메인스트리트인베스트먼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