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오늘(25일) 15대 출시 메뉴가 결정된다.
건강전도사 진성은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2가지 맛의 '묵은지 감자떡'을 최종 메뉴로 내놓는다. 진성은 전분 가루를 더해 쫀득쫀득하게 완성한 감자 반죽 안에 아삭함이 살아 있는 진성표 묵은지를 넣고 손가락으로 꼭 눌러 '묵은지 감자떡'을 만들었다. 또한 양념 맛과 매운맛 두 가지로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세대의 입맛을 공략했다. 건강과 맛을 모두 잡겠다는 진성이 야심 찬 '묵은지 감자떡'이 기대된다.
숨은 강자 한다감은 '시크한 호떡'을 선보인다. 한다감의 '시크한 호떡'은 '시금치 크림 감자 호떡'의 줄임말이다. 한다감은 감자를 활용해 쫄깃하게 만든 호떡 반죽 안에 데친 시금치, 양파, 베이컨, 사워크림을 넣고 만든 호떡 소를 넣어 구운 후 꿀을 곁들인 메뉴이다. 10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디저트에 도전한 한다감이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번 대결에서는 "트렌드를 잘 반영한 메뉴"라는 극찬부터 "입원해야 할 맛" 등 극과 극을 오가는 역대급 심사평이 쏟아졌다고 한다. 그만큼 개성 만점 특별한 최종 메뉴들이 탄생했다는 전언. 그중 10대 판정단의 몰표를 받은 메뉴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과연 우리 감자를 주제로 한 '편스토랑' 15대 출시 메뉴는 무엇일까. 어떤 편셰프가 우승 영광을 차지할까.
이 모든 것은 9월 25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와 함께 '신상출시 편스토랑' 15대 출시 메뉴는 내일(26일) 전국 해당 편의점에 출시된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