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우리액터스와 계약 해지 사실을 직접 알렸다.
안녕하세요 민아입니다"라며 "우리액터스 회사랑 저는 생일 이후로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라고 알렸다.
또한 "앞으로 우리 액터스로 저에 관한 것들 보내지 마시구,,운영자님께서 감사하게도 받아서 전해주신다고 하시니 걱정마세요"라고 덧붙였다.
이후 소속사 우리액터스는 권민아와의 계약 종료를 알렸다. 우리액터스는 "휴식을 취하는 동안 조금 더 자유로운 신분이 되길 원하는 권민아 배우의 의사를 반영해 결정하게 됐습니다"라며 "다만 새로운 터를 찾고 활동을 개시하기 전까지 회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조건 없이 도울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
<이하 권민아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민아입니다
우리액터스 회사랑 저는 생일 이후로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라 편지 같은경우 그 회사로 보내시면 이제 못받을까봐 걱정이 되서요..
여러가지 궁금하신것들도 있으실테고 하겠지만 저는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하고 미안해요
아무튼 우리액터스로 저에 관한것들 보내지 마시구,,운영자님께서 감사하게도 받아서 전해주신다고 하시니 걱정마세요.
|
안녕하세요! 우리액터스입니다
권민아 양의 팬카페와 기사를 통해 이미 많은 분들이 접하셨을 내용이지만 우리액터스와 권민아 배우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립니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조금 더 자유로운 신분이 되길 원하는 권민아 배우의 의사를 반영해 결정하게 됐습니다.
다만 새로운 터를 찾고 활동을 개시하기 전까지 회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조건 없이 도울 것입니다.
짧은 기간 권민아 배우가 팬 분들에게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느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처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