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류승룡X염정아 '인생은 아름다워', 코로나19 영향으로 결국 12월 개봉 연기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12-08 08:2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류승룡 염정아 주연의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도 결국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개봉을 연기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보도자료를 내고 "12월 예정이었던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의 개봉을 연기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전국적 확산으로 사회 전반의 우려가 커지고 있어 깊은 고심 끝에 연기를 결정하게 됐다. 추후 개봉 일정은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다"라며 "'인생은 아름다워'의 개봉을 기다려 주신 모든 분들에게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하루빨리 상황이 호전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코로나19의 폭발적인 확산세로 인해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된 가운데, 극장 영업이 오후 9시까지로 제한되자 12월 개봉 예정 영화들이 속속 개봉일을 연기하고 있다. '인생은 아름다워'의 개봉 연기에 앞서 공유, 박보검 주연의 '서복'도 연내 개봉 포기를 공식 발표한 바 있다.

한편,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국가부도의 날' '스플릿'을 통해 연출력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완벽한 타인', '극한직업'의 배세영 작가가 각본을, '택시운전사', '말모이'를 제작한 더 램프㈜가 제작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 등이 출연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