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 타이틀곡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준비를 마무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3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1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하지만 이내 화면이 전환되고 다섯 멤버는 다 같이 차를 타고 떠나는가 하면 홀로 있던 공간에서 함께 웃으며 달리거나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등 따뜻한 분위기를 보인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타이틀곡의 퍼포먼스와 가사가 일부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시선을 집중시키는 다섯 멤버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표정 연기, 그리고 애절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난 문제 투성이 love sick 나를 구해줘 내 손을 잡아줘 I know I love you"라는 가사가 곧 공개될 앨범과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트랙 하이라이트 등을 공개했다. 그 가운데서도 지난 29일 공개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와 동시에 관련 키워드가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다수 올라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혼돈의 장: FREEZE'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이어 같은 날 오후 8시 Mnet에서 방송되는 컴백쇼 'FREEZE'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