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정규앨범 낼 수 있어서 남다른 의미"

기사입력 2022-03-21 14:47


사진 제공=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소감을 밝혔다.

하이라이트는 21일 첫 정규앨범 '데이드림' 온라인 간담회에서 "정규앨범을 낼 수 있어서 의미가 남다르다"라고 했다.

하이라이트는 재데뷔 이후 처음으로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하이라이트 이름으로는 5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정규앨범인 셈이다. 그런 만큼 하이라이트는 완성도 높은 곡들로 신보를 가득 채웠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앨범 '데이드림'에는 타이틀곡 '데이드림'을 비롯해, '밤안개', '돈 리브', '플레이', '시선', '될 대로 되라고 해', '세븐 원더스', '클래식', '러블리 데이', '올 마이 라이프'까지 모두 10곡이 실린다.

손동운은 "음악 하나하나 신경 많이 썼다. 안무나 무대 구성에 있어 신경을 더 열심히 썼다"고 했고, 이기광은 "곡 선정부터 조금 더 회의를 많이 거쳤다. 멤버들과 직원들이 좋아했던, 팬들이 좋아할 수 있는 노래로 선정했다. 안무도 새로운 단장님이 맡으셔서 저번과 또 다른 재미가 있을 것 같다"고 자부했다.

양요섭은 "네 명이 같은 마음이라 생각든다. 앞에 친구들이 이야기한 것처럼 심사숙고해서 노래 정하면서 앨범을 준비했다. 무대도 정말 어제까지도 열심히 연습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여서 준비했다"며 기대를 부탁했다.

이어 윤두준도 "하이라이트로 활동하는 시간이 늘고 있는데, 정규앨범을 낼 수 있어서 남다른 의미가 있는 것 같다. 회의도 엄청 했다. 그 시간들이 후회되지 않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하이라이트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데이드림'을 발표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