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악동뮤지션(AKMU) 이찬혁이 '딩동댕 유치원'에 등장했다.
지난 17일 오전 방송된 EBS1 어린이 프로그램 '딩동댕 유치원'에 깜짝 등장한 이찬혁. 앞서 그가 '딩동댕 유치원'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이후 언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았다.
댄스·동화·감수성·경제·어린이 문해력의 다양한 코너로 구성된 '딩동댕 유치원'은 매일 다른 이찬혁의 모습을 예고한 바 있다. 수요일 코너 '딩동, 고민있어요'에서는 연극의 주인공을 뽑으며 일어날 수 있는 감수성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다. 찬혁은 캐릭터들의 연기를 감상하며 '딩동댕 유치원'의 일원으로 완벽하게 녹아든다. 목요일 경제 코너 '돈도니의 꿀꿀 경제' 속 김밥CM송을 함께하며 중독적인 노래를 선보일 예정. 마지막으로, 금요일 어린이 문해력 코너 '말이야? 말이야!' 에서는 시청자와 잰말놀이를 함께한다.
어린이들과 즐겁게 교감하는 이찬혁의 모습은 21일까지 아침 8시, '딩동댕 유치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딩동댕 유치원'은 유아의 지적·정서적·사회적·신체적 발달 등 전인 발달을 고루 도모하는 유아 교육 버라이어티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에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