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이하 '분노의 질주10', 루이스 리터리어 감독)의 OST가 공개됐다.
유니버설뮤직은 "오늘(19일) 21곡이 담겨있는 영화 '분노의 질주10' OST 앨범을 발매했다 그 어디에서도 만날 수도 들을 수 없었던 컬래버레이션 향연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로마 '분노의 질주10' 글로벌 프리미어 레드카펫 현장에서 주연이자 프로듀서인 빈 디젤은 돔 캐릭터의 테마곡이 'Angel Pt.1'이라 밝히며 직접 가져온 스피커로 해당 곡의 선공개 음원을 재생하는 등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관계자는 "메인 테마곡 밖에도 모든 트랙이 환상의 레이싱 세계로 이끄는 듯한 쾌감을 줄 것"이라며 "마치 머슬카 레이싱을 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라틴풍의 'Gasolina'를 비롯해 매력 넘치면서 강렬한 음색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일랜드 아티스트 더못 케네디(Dermot Kennedy)가 참여한 'Won't Back Down'도 반드시 들어봐야 한다"며 이번 앨범의 높은 완성도를 전했다.
지난 17일 개봉한 '분노의 질주10'은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