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효리, 오렌지 파격 염색 포착 '섹시 넘은 강렬 비주얼'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7-19 16:37 | 최종수정 2023-07-19 16:45


이효리, 오렌지 파격 염색 포착 '섹시 넘은 강렬 비주얼'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이효리가 파격 오렌지 색 머리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19일 이효리는 별다른 설명 없이 스토리에 얼굴 반쪽을 공개했다.

오렌지 빛으로 물든 머리 색에 기장도 훨씬 짧아진 느낌. 앙다문 입술에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이 몽환적인듯 하면서도 강렬하다.

옅은 화장으로 피부 아래 주근깨가 비쳐 말괄량이 삐삐 같은 이미지도 선사한다.

팬들은 "이효리가 뭘 하든 인정" "내추럴하면서도 파격적인 분위기" "광고주들 줄세우더니 새 광고 콘셉트가 아니냐" "섹시 뛰어넘은 새로운 분위기로 가수 컴백?"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013년 가수 이상순과 결혼한 후 제주도에서 거주하면서 tvN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하고 있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댄스 가수 계보를 잇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으로 이효리를 비롯해 김완선, 엄정화, 보아, 화사가 출연한다.

앞서 이효리는 11년만에 광고 모델 복귀를 선언하면서 금융 항공 여행 제과 의류 지자체 등 전방위 광고주들을 댓글로 줄세우는 위력을 보여줬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