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유해진 첫 로코 '달짝지근해', '오펜하이머' '콘유'와 쌍끌이 흥행..박스 3위 유지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8-18 08:31


[공식] 유해진 첫 로코 '달짝지근해', '오펜하이머' '콘유'와 쌍끌이…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로맨스 코미디 영화 '달짝지근해: 7510'(이하 '달짝지근해', 이한 감독, 무비락 제작)이 3일 연속 동시기 개봉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박스오피스 3위를 지키고 있다.

'달짝지근해'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18일 오전 7시 기준, 누적 관객수 21만190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3일 연속 3위를 지켰다.

이와 같은 행보는 골든에그지수 95%를 비롯해, 롯데시네마 평점 9.3점을 기록하며 "역시 믿고 보는 유해진 코미디", "극장에서 이렇게 큰소리로 웃어본 게 얼마만인가", "웃음이 절로 나오는 영화" 등 실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이 이어간 폭발적인 입소문에 있다고 볼 수 있다. 특히 '콘크리트 유토피아'를 바짝 쫓고 있는 기록으로 흥행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기에 '달짝지근해'는 오늘(18일) 서프라이즈 무대인사를 시작으로, 개봉 주말인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경기 지역 무대인사를 앞두고 있어, 주말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과 유쾌한 만남을 가지며 흥행 열기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달짝지근해: 7510'은 과자 밖에 모르는 천재적인 제과 연구원이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 여자를 만나면서 인생의 맛이 버라이어티하게 바뀌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유해진, 김희선, 차인표, 진선규, 한선화 등이 출연했고 '완득이' '증인'의 이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