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자식농사 대박' 이혜원, 자기관리도 철저한 슈퍼맘…'극소량 식단' 공개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8-23 14:03 | 최종수정 2023-08-23 14:03


'자식농사 대박' 이혜원, 자기관리도 철저한 슈퍼맘…'극소량 식단' 공개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전 축구선수 안정환의 아내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식단을 공개했다.

23일 이혜원의 채널 '제2혜원'에는 'EP 02. 오늘은 방송하기 참 더운 날! (Feat. 촬영현장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혜원은 자신이 맡은 프로그램 촬영 전, 대본을 열심히 보며 꼼꼼하게 체크했다. 스태프는 "언니는 무엇이든 꼼꼼히 체크하는 버릇이 있다. 하긴 CEO는 아무나 되는게 아니지 않나"라고 이야기했다. 이날 촬영은 스튜디오가 찜통이어서 모두가 고생했다는 후문. 이혜원은 촬영할 때는 힘든 티를 내지 않았다가 쉬는 시간이 돼서야 부채질을 하며 잠시 표정을 찡그리기도 했다.

이윽고 점심시간, 이혜원은 여러 반찬을 그릇에 소량만 떠와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 골고루 적게 먹는 편이라고. 이후 이혜원은 무려 10시간에 걸친 촬영을 마무리 짓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퇴근했다.

한편 이혜원은 2001년 전 축구선수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장녀 안리원은 미국 명문사립대학교인 뉴욕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차남 안리환은 지난해 최연소 트럼펫 연주자로 카네기홀 무대에 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