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 유튜브 공식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는 '오.운.완 in 아프리카' 쇼츠가 공개됐다.
영상에는 아프리카 여행 중에도 운동을 하는 기안84와 덱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헬스장이 아닌 해변에서 무거운 통나무를 들고 운동에 집중하고 있다.
제작진은 "원시의 바닷가에서 목격된 원시의 헬스84"라는 자막을 삽입해 웃음을 더했다. 또 기안84보다 더 무거워 보이는 나무를 들고 스?하는 덱스에게는 "역시 빠지지 않는 헬스덱. 장소를 가리지 않는 안정감"이라는 자막을 넣었다.
현지인들은 나무를 들고 무게를 치는 기안84와 덱스를 신기한 듯 바라봤다. 운동을 끝낸 두 사람은 인도 여행 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보디빌딩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기안84와 덱스, 빠니보틀은 '태계일주' 시즌2에 이어 시즌3도 함께한다. 세 사람은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섬,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다시 한번 '삼 형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다가스카르는 다채로운 희귀동식물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물론 다양한 원주민들을 만날 수 있는 원시의 모습이 남아 있는 낙원 같은 곳. 남미와 인도에 이어서 자연 초밀착의 여행을 보여줄 '태계일주3'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