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현, 의사 남편♥ 위해 핑거푸드 30인분 뚝딱 "서프라이즈 해줄래" ('편스토랑')[종합]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10-27 21:44 | 최종수정 2023-10-27 21:45


이정현, 의사 남편♥ 위해 핑거푸드 30인분 뚝딱 "서프라이즈 해줄래"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의사 남편을 위해 핑거푸드 30인분을 준비했다.

27일 방송된 KBS2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일상이 공개됐다.

이정현은 조유리가 자신의 팬이라고 하자 "'오징어 게임2'에 출연하면 바로 세계적인 배우가 되시는 거 아닌가"라며 조유리의 '오징어게임2' 캐스팅을 축하했다. 조유리는 "너무 행복하고 믿기지 않았다. 시즌1 대본으로 시즌2 오디션이 진행됐다. 촬영 현장에 갔을 때 시즌2 발췌본을 주셔서 30분 동안 벌벌 떨면서 대본을 본 기억이 난다"라며 웃었다.


이정현, 의사 남편♥ 위해 핑거푸드 30인분 뚝딱 "서프라이즈 해줄래" …
이어 진서연의 제주도 일상이 공개됐다. 진서연은 "저는 식탐이 진짜 많고 많이 먹는 편이다. 맛있는 걸 많이 먹었으면 좋겠다"라며 6칼로리 짜장면을 만들기 시작했다. 먼저 양배추, 오징어를 손질했고 딱새우와 전복 등을 데쳤다. 면 대신에 천사채를 사용해 소스와 함께 볶았다.

진서연은 천사채 버전 짜장면을 먹으며 "너무 맛있다. 부대끼지도 않는다"라며 감탄했다. 또 "사람들이 제가 음주 가무를 좋아할 줄 아는데 술을 못마시고 밤에는 8시 반에 잔다. 새벽 5시, 6시에 일어난다"라며 반전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정현, 의사 남편♥ 위해 핑거푸드 30인분 뚝딱 "서프라이즈 해줄래" …
이정현은 "남편에게 너무 중요한 날"이라며 핑거푸드 30인분을 만들 거라고 알렸다. 이어 "남편이 고마운 분들에게 인사드리는 날이라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핑거푸드를 만들려고 한다. 사실 남편은 이런 거 하지 말라고 하는데 작은 선물을 해주고 싶다. 서프라이즈를 해주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정현은 남편의 병원을 방문, 준비한 30인분의 핑거푸드와 꽃 등을 정갈하게 세팅해 출장 뷔페를 방불케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