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혜경, 송중기 미담 공개 "신혼여행, 본인 로마 집서 묵으라고..호텔도 잡아줬다" ('동상이몽2')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11-27 22:30 | 최종수정 2023-11-27 22:31


안혜경, 송중기 미담 공개 "신혼여행, 본인 로마 집서 묵으라고..호텔도…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안혜경이 배우 송중기의 미담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안혜경이 출연했다.

안혜경은 최근 촬영 감독 남편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결혼식 사회자는 송중기였고 박서준, 이효리 등 톱스타가 총출동했다. 안혜경은 송중기 섭외 비하인드를 묻자 "송중기 씨가 '두 분이 결혼하는데 사회를 봐주겠다'고 해서 꿈을 꾸는 줄 알았다. 저한테 누나라고 해서 잘못 들었나 싶었다"라고 떠올렸다.


안혜경, 송중기 미담 공개 "신혼여행, 본인 로마 집서 묵으라고..호텔도…
이어 "사회를 봐주는 것만으로도 큰 선물이었는데"라며 송중기에게 또 다른 선물을 받았다고 밝히기도. 안혜경은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갔다. 송중기 씨가 '로마에 우리 집이 있으니까 거기에서 묵는 게 어떻겠냐'고 하시더라. 너무 좋았는데 그때 (송중기) 지인이 묵어야 될 일정이 겹쳐서 그 집에서 묵지 못했다. 송중기 씨가 미안하다면서 로마에 있는 호텔을 3일간 직접 잡아줬다"라며 송중기의 미담을 전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