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영돈과 이혼소송' 황정음 SNS에 아유미 등판 "슈가다♥"..반가운 추억 여행

기사입력 2024-03-31 09:41


'이영돈과 이혼소송' 황정음 SNS에 아유미 등판 "슈가다♥"..반가운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황정음의 사진에 아유미가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

31일 황정음은 아이돌로 활동했던 '슈가'를 연상케 하는 복장과 포즈로 귀여움을 발산했다.

과거 '슈가'에서 함께 호흡했던 아유미는 이를 보고 "슈가다♥"라며 두 사람의 추억을 회상했다.

황정음은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5의 5회 호스트로 출연하면서 슈가 시절로 회귀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황정음은 2016년 프로골퍼 겸 사업가인 이영돈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뒀다.

이들은 2020년 한 차례 이혼 위기를 겪기도 했지만, 이혼 소송 중에 재결합해서 2022년에는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 그러나 결국 두 사람은 재결합 3년 만에 다시 이혼 소송에 돌입했다. 황정음 측은 지난달 "황정음 씨는 많은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하고 이혼 소송 진행 중이다. 이혼 사유 등의 세부 사항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황정음은 이혼 사유가 남편의 불륜 임을 간접적으로 인정하며 SNS를 통해 공개 저격해 화제를 모았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