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길드워2'의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Janthir Wilds)'를 오는 8월 20일 북미와 유럽 지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이 제작한 온라인 MMORPG로, 잔티르 와일즈는 2023년 출시한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에 이은 다섯번째 확장팩이다. 첫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새로운 확장팩에선 잔티르 섬들을 대표하는 지역 '로우랜드 쇼어(Lowland Shore)'와 '잔티르 신트리(Janthir Syntri)' 등 신규 맵 2종, 직업별로 다른 방식의 활용이 가능한 신규 양손 무기 '창',신규 탈 것 '워클로(Warclaws)', 각종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이용자 친화적 하우징 시스템 '홈스테드(Homesteads)' 등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는 확장팩 출시에 이어 내년 여름까지 총 세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신규 지역, 레이드, 보상, 게임 모드 등이 순차적으로 더해질 예정으로, 확장팩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추가 비용 없이 업데이트 되는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를 위한 사전 구매도 진행한다.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 중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사전 구매 이용자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길드워2'의 서비스 플랫폼 확장을 위해 올 여름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다. '길드워2' 오리지널 게임부터 기존 확장팩 4종,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까지 모든 콘텐츠가 포함된다. 이에 앞서 '길드워2'는 2022년 8월에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