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준호, 이혼 3개월 만에 방송 복귀한 이유 "늪에 빠졌을 수도" ('돌싱포맨')[종합]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4-12-25 07:12


김준호, 이혼 3개월 만에 방송 복귀한 이유 "늪에 빠졌을 수도" ('돌…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준호가 이혼 3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한 이유를 고백했다.

2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여에스더, 김경란, 임우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상민은 '돌싱' 김경란에게 "사실 우리가 이별 다 해봤지만 힘들지 않다. 이겨내기 쉽지 않다"며 "얼마 전에는 화장실 변기를 끌어안고 펑펑 울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경란은 "혼자 살면 제일 걱정되는 게 고독사 아니냐"고 했고, 임원희는 "내가 고독사 방지 캠페인 모델"이라고 밝혔다.

김경란은 "내가 절실하게 느낀 게 내 방 화장실이 요주의 구역인 건 알았다. 화장실이 미끄러워서 깔개를 깔았는데 청소한다고 치워놨는데 홀라당 미끄러졌다. 움직이지도 못하는데 나도 모르게 너무 아프니까 통곡이 나왔다. 근데 하필 위치가 변기를 바라보고 있던 거다"라고 털어놨다. 이상민은 "혼자 사는 사람들은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난다"며 격하게 공감했다.


김준호, 이혼 3개월 만에 방송 복귀한 이유 "늪에 빠졌을 수도" ('돌…
또한 김경란은 이혼 후 재혼 생각이 없었는데 최근에 생각이 바뀌었다면서 "생각해 보니까 (재혼을) 절대 안 하겠다고 절대 안 할 수 없고, 절대 하겠다고 해서 할 수 있는 게 아니다"라며 "(이혼 후) 고난의 시간을 견뎠는데 두 번 다시 결혼을 할 수 없다고 철썩같이 절대 NO라고 생각했다가 시간이 쭉 지나면서 생각해 보니까 또 그렇다고 그게 정답인 것도 아니라서 생각을 열어두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준호는 "난 맨 처음에 여기 형들한테 욕먹은 이유가 이혼 3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해서다. 근데 솔직히 그렇게 안 했으면 늪에 빠졌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그렇게라도 안 하면 후유증이 3년 간다"며 "그래도 준호는 즐거운 멘탈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김준호는 "이혼이 즐거운 게 어디 있느냐. 남 얘기라고 막 하네"라며 울컥했고, 이상민은 "너의 멘탈 자체가 그렇다는 거다"라고 해명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