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홍석천은 "우리 열일하시는 기자님 덕분에 깜짝쇼 준비했던 '홍석천의 보석함 시즌3' 게스트 분들이 공개됐네요"라며 "그만큼 많은 기대와 사랑을 보내주시는거라 생각하고 열심히 만들어가도록 할게여. 2025년 예능계의 블루칩이 될 각오로 잘 만들어보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헤헤 새로운 보석 발굴하는그날까지 매주 잘해볼께요. 국내 해외 팬분들 조금만 기다려주세여"라며 "1월28일 오후 6:30분 첫화 시작합니다. 우리 모두의 보석 배우 우도환과 함께 그리고 그 다음은 추추추추영우 그다음부터는 안가르쳐줄거에염 ㅎㅎㅎ"라고 예고했다.
잘나가는 섹시한 미남 배우들을 섭외하는 비결도 털어놨다. 홍석천은 "우도환 배우님 추영우 배우님 찐으로 제 인스타 디엠 섭외에 흔쾌히 출연 결정해 주셨어여. 보석함 너무 팬이었고 섭외연락이 너무 즐거웠고 감사하다는 인사까지 해주신 배우님들께 진심 감사드려요. 언제든 저 써먹으시기를. 똘똘이는 그냥 덤으로 가져가시구여 헤헤"라고 밝혔다.
한편 추영우는 지난 2021년 웹드라마 '유 메이크 미 댄스'를 통해 데뷔했고, '경찰수업', '학교 2021','어쩌다 전원일기', '오아시스', '옥씨부인전' 등 청춘물부터 시대극까지 폭넓은 장르를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향후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광장', 그리고 tvN '견우와 선녀' 등 3편의 차기작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