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미스터트롯3' 미공개 영상 대방출! 도티·김윤오·전기수… 반전 무대 쏟아진다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5-01-28 11:53


[공식] '미스터트롯3' 미공개 영상 대방출! 도티·김윤오·전기수… 반전…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미스터트롯3'가 설 연휴를 맞아 미공개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28일 오후 TV조선을 통해 레전드 무대들이 추가로 방영될 예정이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초통령으로 불리는 1세대 유튜버 도티가 깜짝 등장한다. 도티의 등장에 정동원 마스터는 "초등학생 때부터 팬이었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뿐만 아니라 유소년부 참가자들이 도티와 인증샷을 찍기 위해 대기실까지 찾아가는 진풍경이 펼쳐지며, 과연 도티가 트롯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트롯계의 지드래곤'을 꿈꾸는 김윤오도 출연한다. 과거 아이유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아이돌 그룹 HIGH4 출신 김윤오는 "힙에 살고 힙에 죽는다"며 극강 텐션의 트롯 무대를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한편, 파격적인 시스루 의상으로 등장한 직장부 참가자 전기수는 "지하 세계를 지키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해 모두를 술렁이게 한다. 그가 실제로는 지하철 내부 안전을 점검하고 진단하는 안전 조사원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더욱 눈길을 끈다. 범상치 않은 비주얼과 반전 직업을 가진 전기수가 어떤 무대를 선보였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 외에도 하루에 1만 명씩 구독자가 늘고 있는 스포츠 챌린지 크리에이터 노성율, 어르신 감성을 제대로 살린 17세 천상현, 쌍꺼풀 수술까지 하고 무대에 선 대학부 나현진, 단 3개월 만에 성악과에 입학한 음악 천재 강성규가 강렬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파격'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참가자들이 속속 등장한다. 트롯 핫보디 장영국, 미남 대회 2위 출신 장태현, 씨름과 현대 무용을 넘나드는 강천일은 화끈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비주얼로 설 연휴 안방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