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송가인이 무속인 어머니를 향한 진심을 전한다.
먼저 어머니 뜻에 따라 '미스트롯'에 출전, 진을 차지한 송가인은 "어머니가 국가 지정 무형문화재 72호 진도 씻김굿 전수자이자 무녀"라고 소개한다. 이어 "어머니의 직업을 어렸을 때부터 단 한 번도 부끄러워해 본 적 없다. 항상 자랑스러운 엄마"라고 무속인 어머니를 향한 진심을 전한다. 이와 함께 '어머님', '엄마 아리랑' 등 송가인이 어머니를 생각하며 부른 명곡 무대들도 펼쳐져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다섯 살 때 세상을 떠난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배신자'로 채웠던 결승 무대도 공개된다. 또 혼자서 자신을 키워 주신 어머니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사랑도 전한다. 이외에도 이찬원까지 눈물 떨구게 한 임영웅의 '엄마의 노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등 무대들도 공개된다.
장민호의 '미스터트롯' 결승전 레전드 무대 '남자라는 이유로' 뒷이야기도 공개된다. 무대 전 돌아가신 아버지가 계신 곳을 찾은 장민호는 "트롯 시작하는 걸 못 보고 돌아가셔서…"라며 눈물을 떨군다. 또 '내 이름 아시죠', '회초리' 등 장민호를 효심의 아이콘으로 만들어 준 명곡 퍼레이드도 펼쳐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수많은 트롯걸, 트롯맨들이 트롯으로 전하는 부모님 전상서 무대들이 이어진다. 또 트롯 DNA를 이어받은 트롯 스타 가족들의 흥 넘치는 합동 무대들도 만날 수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