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상진♥’ 김소영 “홍콩 뜨밤. 후방주의”..신혼 회복 여행 작정하고 다 공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5-03-04 15:41 | 최종수정 2025-03-04 15:57


‘오상진♥’ 김소영 “홍콩 뜨밤. 후방주의”..신혼 회복 여행 작정하고 …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방송인 김소영이 신혼 회복 여행에서 남편인 방송인 오상진에게 크게 실망했다.

김소영은 지난 2일 "뜨거운 홍콩의 밤 #후방주의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저녁 8시임) #신혼회복여행_hk"라는 경고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홍콩의 어느 한 식당에서 맥주를 한 잔 들이키는 김소영, 오상진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부부끼리 여행 오면 생기는 일'이라고 운을 뗀 김소영은 오상진과 뜨거운(?) 눈빛을 교환한 후 맥주 한 모금을 마셨다.

시원한 맥주에 저절로 얼굴에 웃음이 피어난 김소영. 그는 오상진과 잔을 부딪치며 본격적으로 달릴 준비를 했다.

겉옷을 벗고 "난 이제 시작이야. 제대로 놀아봐야지"라던 김소영이었지만 자신과 달리 피곤함에 벌써 쳐진 오상진의 김빠지는 모습에 헛웃음을 터트리고 말았다.

오상진이 새빨개진 얼굴로 눈을 비비고 연신 하품을 하고 있었던 것.

김소영은 "(설마) 졸려? 왜 저래 ㅋㅋㅋㅋ. 로봇 꺼지기 5초 전"이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소영은 오상진과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