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은아, 낙상 사고 전 이렇게 예뻤는데…과거 사진 보며 울적 "새삼 어렸구나"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5-03-04 22:26


고은아, 낙상 사고 전 이렇게 예뻤는데…과거 사진 보며 울적 "새삼 어렸…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고은아가 과거 사진을 보며 추억에 젖었다.

고은아는 4일 "9년 전 오늘이라는데..새삼..어렸구나 싶고 예뻤구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과거 고은아의 셀카가 담겼다. 긴 웨이브 머리의 고은아는 날렵한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최근 낙상사고로 얼굴을 다친 고은아는 눈물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울적해하기도 했다.

한편, 고은아는 지난 1월 빙판길에 미끄러져 넘어지는 사고를 당해 얼굴, 치아 등에 큰 상처를 입었다. 특히 코, 인중에 상처가 크게 나 걱정을 자아낸 고은아. 고은아는 의료사고 피해 복구를 위해 중형차값을 들여 코 재수술을 한 바 있기에 더욱 걱정을 안겼다.

이에 열심히 회복에 나선 고은아는 이날 치아 시술을 받았다며 "제가 사고로 앞니가 금이 가고 깨진 소식을 전했었는데 많이들 걱정하셨죠?ㅜㅜ 저 이제 괜찮아요!!!!!!! 제로네이트로 새 인생 살게 되었어요!! 이제 전보다 더 밝게 웃을 수 있어요!!! 걱정끼쳐서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