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사진 보자마자 눈물" 아이유·박보검 '폭싹' 2막 비하인드 대방출

조윤선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3-18 17:18 | 최종수정 2025-03-18 17:22


"사진 보자마자 눈물" 아이유·박보검 '폭싹' 2막 비하인드 대방출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아이유가 '폭싹 속았수다' 비하인드 사진을 대방출했다.

아이유는 18일 "2막 비하인드 1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폭싹 속았수다' 촬영 현장 속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유와 박보검은 물에 쫄딱 젖은 힘든 촬영에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이다.

또한 극 중에서는 부부로 나오는 두 사람이지만 카메라 밖에서는 '찐친'처럼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같이 귀여운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서로 사진을 찍어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특히 박보검의 사진을 찍어주다가 빵 터지는 아이유의 귀여운 모습이 사진에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한다.


"사진 보자마자 눈물" 아이유·박보검 '폭싹' 2막 비하인드 대방출
아이유와 박보검은 극중 자녀들로 나오는 아역 배우들과도 실제 가족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훈훈함을 안겼다.

이 밖에도 아이유가 추위에 떠는 아역배우를 품에 꼭 끌어안고 챙겨주는 모습과 김용림, 염혜란 등 선배 배우들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기념 사진을 찍는 모습 등이 비하인드 사진에 담겨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팬들은 "맨 마지막 광례 엄마랑 있는 거 보자마자 눈물나잖아", "나 울어", "애순이가 사랑으로 만든 이 가족을 너무너무 사랑해", "애기들 너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보자마자 눈물" 아이유·박보검 '폭싹' 2막 비하인드 대방출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아이유)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박보검)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작품으로 총 16회로 한 주에 4회씩 4주에 걸쳐 공개된다.


'폭싹 속았수다'는 16일 글로벌 OTT 플랫폼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에서 세계 5위를 기록했다. 한국을 포함한 베트남, 태국, 대만, 필리핀, 말레이시아, 홍콩 등 9개국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3월 21일(금) 3막이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