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야오 "포부 담은 '핸즈업'으로 첫 1위, 뜻깊고 기뻐"

백지은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2 14:30


미야오 "포부 담은 '핸즈업'으로 첫 1위, 뜻깊고 기뻐"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미야오가 데뷔 후 첫 1위 소감을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미야오의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선공개 싱글 '핸즈 업'으로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 최신 차트 1위를 달성한 것은 물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후 첫 1위까지 차지한 것에 대해 나린은 "열심히 애정을 가득 담아 준비했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하고 기쁘다. 거침없이 저희만의 길을 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으로 1위를 해 더 뜻깊다"고 말했다.

가원은 "미야오답게 색다른 모습을 보여 드리는 게 우리의 목표"라고, 안나는 "연습생 때부터 준비해 온 곡으로 컴백하게 됐다. 애정이 가득 담긴 노래로 컴백하게 돼 기쁘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미야오는 이날 오후 6시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를 발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는 미야오의 시선과 내면을 다채롭게 펼쳐내며 그들만의 세계를 본격적으로 제시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드롭탑'은 자신만의 시선으로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차분한 무드로 시작해 경쾌하게 뻗어나가는 락 요소가 가미된 팝으로 멤버 가원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